SRT 입석 예매 방법
보통 주말에 여행이나 행사를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으신대 갑자기 잡힌 일정에 SRT를 예약해보려하지만 티켓이 올매진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하지만 주말에는 현장 예매를 할 경우 입석 티켓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. 그런데 막상 현장 창구에서도 입석 예매표까지 구입을 할 수 없는 경우에도 실망하지 마시고 꿀팁 알려 드릴테니 다음에는 당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SRT 입석 예매 방법 매진 시 꿀팁
현장에서 기차표를 예매하는데 실패 하셨다면 일단 열차가 들어오는 승강장으로 갑니다.
>> 열차 출반 5분전까지 앱으로 무한 새로고침을 계속 반복적으로 누르다보면 반화되는 표를 운 좋게 예매할 수 있습니다.
>> 다른 방법으로는 일단 표 없이 기차에 탑승 하신 후 승무원분께 말씀을 드리면 1.5배의 금액으로 결제하여 표를 구하실 수 있습니다.
>>무임승차로 적발되면 30배의 벌금이 부과됩니다.
>> 무표승차 후에 승무원께 꼭 말씀 드려 조금 비싸지만 꼭 이용하셔야 하는 분들은 1.5배로 결제 가능합니다.
>> 입석표라고해서 다들 서서 가실 거라 생각하시는데 간이 의자가 2개 있습니다. 재빨리 올라 타셔서 간이 의자를 차지하신다면 목적지까지 비교적 편하게 가실 수 있는 꿀팁이 있습니다.
하지만 간이 의자이다보니 중간에 정차하시는 분들이 계실때마다 의자를 올려서 하차 하실 수 있게 공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불편한 점도 있습니다.